메뉴 건너뛰기

MENU

::

Album Project앨범프로젝트

서경대학교 예술교육원 실용음악학전공의 출신 학생들의 손에서 탄생한 작품을 만나보세요

'김정하' [혼자]

그 동안 'Grace'의 [Mementos], '김아름'의 [Spell] 등 작곡가의들의 앨범에 객원보컬로써의 모습을 보여준 보컬 '김정하'의 첫 싱글앨범이 발매되었다. 첫 앨범인 만큼 직접 곡을 쓰고 가사를 쓰는데 더 심혈을 기울였다.

'니가 내게 했던 말 이젠 남아있지 않는거니'. 곡 "혼자"는 세상 속에 살아가면서 느끼는 외로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. 주변에 많은 이들이 진심인듯 다가와 친구가 되지마 결국 그 속에서도 채워지지않는 마음 한켠, 그 마음을 움켜쥐고 눈물 흘린 적 있었을 모든 이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다. 하지만 그 힘듬과 외로움은 결국 내가 만들어냈음을 이야기하며,이 감정들이 나를 더 강하게 할 것이다 라고 노래는 정리하고 있다.

진짜 이야기를 하고 싶은 보컬 '김정하'. 보컬 '김정하'는 파워풀 하면서도 섬세한 감정으로 곡 "혼자"를 풀어냈다. 가볍게 자신의 마음을 읊조리는 듯한 벌스와 자신의 감정을 토해내듯 내뱉는 사비가 마음이 와 닿을 것이다. 다른앨범의 객원이나, 코러스세션이 아닌 메인보컬로써 자신의 '진짜' 이야기를 들려주기 위해 노력했다. 앞으로도 더 많은 이야기, 더 많은 곡들로 찾아 올 예정이다.

작곡/작사 김정하
편곡 이병준

 

김정하.jpg

 

 

멜론 음악재생 바로가기 ▼

http://www.melon.com/album/detail.htm?albumId=2667930

 

YOUTUBE PLAY LIST 더보기

    위로
    알리미 신청